서의 공간
DirectX 11 Framework - Rastertek 본문
RasterTek - DirectX 10, DirectX 11, and DirectX 12 Tutorials
시간 되는 대로 하나씩 올릴 예정.
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과 상당수 다른 부분이 있다.
Direct SDK를 사용하지 않으며 DirectX 11에서 오래되거나 개발 중지된 컴포넌트 대신 외부 라이브러리로 대체된다.
현재까지 대체되어 사용한 라이브러리는 다음과 같다.
DirectXTex: 텍스처 관련 라이브러리
Assimp: 3D 모델링 관련 라이브러리
FMOD: 사운드 관련 라이브러리
다음 링크에서 모든 소스코드를 다운 받을 수 있다.
'Graphics API > DirectX 11 - Rasterte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. Texturing (0) | 2021.01.07 |
---|---|
4. Buffers, Shaders, and HLSL (0) | 2021.01.07 |
3. Initializing DirectX 11 (0) | 2021.01.07 |
2. Creating a Framework and Window (0) | 2021.01.07 |
1. Setting up DirectX 11 with Visual Studio (0) | 2021.01.07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