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의 공간

DirectX 11 Framework - Rastertek 본문

Graphics API/DirectX 11 - Rastertek

DirectX 11 Framework - Rastertek

홍서의 2021. 1. 2. 21:28

RasterTek - DirectX 10, DirectX 11, and DirectX 12 Tutorials

 

시간 되는 대로 하나씩 올릴 예정.

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과 상당수 다른 부분이 있다.

Direct SDK를 사용하지 않으며 DirectX 11에서 오래되거나 개발 중지된 컴포넌트 대신 외부 라이브러리로 대체된다.

현재까지 대체되어 사용한 라이브러리는 다음과 같다.

 

DirectXTex: 텍스처 관련 라이브러리

Assimp: 3D 모델링 관련 라이브러리

FMOD: 사운드 관련 라이브러리

 

다음 링크에서 모든 소스코드를 다운 받을 수 있다.

Seoui/DirectX11_Rastertek (github.com)

'Graphics API > DirectX 11 - Rasterte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. Texturing  (0) 2021.01.07
4. Buffers, Shaders, and HLSL  (0) 2021.01.07
3. Initializing DirectX 11  (0) 2021.01.07
2. Creating a Framework and Window  (0) 2021.01.07
1. Setting up DirectX 11 with Visual Studio  (0) 2021.01.07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