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의 공간

1. Setting up DirectX 11 with Visual Studio 본문

Graphics API/DirectX 11 - Rastertek

1. Setting up DirectX 11 with Visual Studio

홍서의 2021. 1. 7. 06:58

Visual Studio 2017 버전을 사용했다.

다음은 이 튜토리얼을 진행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설정이다.

특별히 어렵게 설정할 부분은 없으며 자신만의 다양한 설정도 문제없을 것이다.

 

Visual Studio 2017을 열어 새 프로젝트 -> 빈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젝트를 만든다.

그 다음 프로젝트 설정에서 설정할 부분이다.

1. 프로젝트 설정 -> 링커 -> 시스템 -> 하위 시스템 -> 창(/SUBSYSTEM:WINDOWS)으로 설정한다.

2. 프로젝트 설정 -> 일반 -> 문자 집합 -> 유니코드 문자 집합 사용

 

마지막으로 프로젝트를 Debug, x64모드로 설정한다. 32비트 애플리케이션을 원한다면 x86을 선택하면 된다.

 

이로써 모든 준비는 끝났다. 다음 장에서 본격적으로 튜토리얼을 시작한다.

'Graphics API > DirectX 11 - Rasterte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. Texturing  (0) 2021.01.07
4. Buffers, Shaders, and HLSL  (0) 2021.01.07
3. Initializing DirectX 11  (0) 2021.01.07
2. Creating a Framework and Window  (0) 2021.01.07
DirectX 11 Framework - Rastertek  (0) 2021.01.02
Comments